[아웃도어 특집] K2, 모든 방향 투습·방수 ‘브리드360’ 시스템

[아웃도어 특집] K2, 모든 방향 투습·방수 ‘브리드360’ 시스템

입력 2016-04-20 17:40
수정 2016-04-20 18: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워킹화의 유행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 ‘옵티멀브리드3’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K2의 워킹화 ‘옵티멀브리드3’을 신은 홍보모델 배우 현빈. K2 제공
K2의 워킹화 ‘옵티멀브리드3’을 신은 홍보모델 배우 현빈.
K2 제공
K2의 워킹화 라인인 플라이워크의 신제품인 옵티멀브리드3은 앞서 단일 품목으로 약 14만 켤레를 판매한 옵티멀브리드의 후속 제품이다.

이 워킹화의 강점은 쾌적함이다. K2만의 ‘브리드360’ 시스템으로 만들어져 방수, 투습, 통기 기능이 뛰어나다. 360도 전 방향에서 투습, 방수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과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이 외부로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수직 충격을 수평으로 분산시켜 주는 브리드플레이트 기능을 갖췄다.

특히 기존 모델보다 미끄럼 저항이 3배 강하고 마찰 저항력이 높은 부틸 러버 소재를 부분 사용한 에프엑스그립 시스템을 적용해 지면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 있게 걸을 수 있도록 해 준다.

또 다이얼을 돌리듯 신발을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부착했다. 이 밖에도 야간 워킹 시 빛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소재를 사용해 안전에도 신경 썼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라임, 오렌지, 블루 등이다. 가격은 26만 9000원.
2016-04-2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