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바이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합하며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물 콘셉트 음료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맛과 기능이 추가된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500㎖ 페트와 1.5ℓ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편의점 500㎖ 페트 기준 1천800원이다.
연합뉴스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합하며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물 콘셉트 음료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맛과 기능이 추가된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500㎖ 페트와 1.5ℓ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편의점 500㎖ 페트 기준 1천8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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