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대통령, ‘헬로우평창’ 사이트에 입장권 인증샷 올려
문재인 대통령이 26일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패럴림픽 입장권을 사고 인증샷을 올린 시민 중 추첨을 통해 오찬을 함께하고 대통령 기념 시계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했다.![문재인 대통령이 26일 오후 평창 올림픽 경기 티켓 인증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올리며 평창 동계 올림픽을 홍보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캡쳐](https://img.seoul.co.kr/img/upload/2017/11/26/SSI_20171126164159_O2.jpg)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캡쳐
![문재인 대통령이 26일 오후 평창 올림픽 경기 티켓 인증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올리며 평창 동계 올림픽을 홍보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캡쳐](https://img.seoul.co.kr//img/upload/2017/11/26/SSI_20171126164159.jpg)
문재인 대통령이 26일 오후 평창 올림픽 경기 티켓 인증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올리며 평창 동계 올림픽을 홍보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캡쳐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캡쳐
‘인증샷’에서 정장을 입은 문 대통령은 입장권 두 장을 손에 들고 있다.
문 대통령은 사진과 함께 남긴 글에서 “9월 2차 티켓오픈 때 저도 티켓을 구입했는데 제 이름이 적힌 티켓을 보니 기다리던 올림픽이 성큼 다가온 느낌”이라며 “여러분도 티켓을 구입해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적었다.
문 대통령은 “헬로우 평창 사이트에서 티켓을 인증하거나 올림픽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제안을 해주신 분들을 추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20분을 선정해 저와 오찬을 함께하도록 준비한다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헬로우 평창 사이트에도 입장권 인증샷을 남기거나 동계올림픽을 즐길 아이디어를 올리면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문 대통령과의 오찬 기회와 함께 대통령 기념시계를 선물한다고 공지가 돼 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같은 달 15일 발표한다. 문 대통령과의 오찬 세부 일정은 개별 공지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